종사자 직원 고충처리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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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사자로서 일을 하다보면 크고 작은 일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가 하는 일들이 대상자 어르신들과 보호자로 인한 애로사항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럴땐 주저없이 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말씀해주시거나 방문하는 사회복지사에게 고충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처음 해양할 것은
1. 접수 (무기명 고충처리함, 전화상담 등) 해주세요
2. 고충에 대한 처리부분 (고충에 대한 진위여부, 직원회의 등)
3. 시정 및 조치 (수급자 상담, 보호자 상담 둥)
4. 7~10일 이내 처리결과 통보
-- 고충에 대한 부분을 토로 하고 싶은 분들은 기관 고충처리함, 또는 유선 이용하여 업무 중 발생한 고충에 대한 부분을
지체없이 알려주셔서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가 하는 일들이 대상자 어르신들과 보호자로 인한 애로사항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럴땐 주저없이 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말씀해주시거나 방문하는 사회복지사에게 고충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처음 해양할 것은
1. 접수 (무기명 고충처리함, 전화상담 등) 해주세요
2. 고충에 대한 처리부분 (고충에 대한 진위여부, 직원회의 등)
3. 시정 및 조치 (수급자 상담, 보호자 상담 둥)
4. 7~10일 이내 처리결과 통보
-- 고충에 대한 부분을 토로 하고 싶은 분들은 기관 고충처리함, 또는 유선 이용하여 업무 중 발생한 고충에 대한 부분을
지체없이 알려주셔서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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